top of page
Corportae Philosophy

즐거움과 미소를 통한 세계 정복. 저희 제머나이의 “Gemiso” 철학입니다. Geminisoft에서 “ni”와 “ft”를 제외했을 뿐이지만 누구나 손쉽게 기억할 수 있는 Gemiso. 저희는 설립 이후 10년을 맞이하여 저희의 마음가짐을 다시 하려 합니다.
“Gemiso”, “재밌소”로 읽을 수도 있고, “제 미소”로 읽을 수도 있습니다.

"재밌소 제머나이"
 
하나 하나의 프로젝트는 힘들고 지치기 마련입니다.

프로젝트 기간 동안 요구사항을 추가하고 현실에 맞추는 과정. 또한 포맷의 문제, 시스템의 문제로 인하여 원하는 그림을 얻지 못할 때의 짜증.


하나의 프로젝트 기간 동안 너무나 많은 일들이 우리에게 스트레스를 줍니다. 물론 저희들도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하지만 저희들은 즐겁고 재미있게 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그래서 제머나이는 항상 즐겁고, 재미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의 즐거움을 고객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스트레스를 함께 받아 나눔으로써 함께 즐겁고 우리 모두가 재미있는 제머나이소프트가 되겠습니다.

"제미소 제머나이"


 제 미소… 제머나이 저희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저희 고객분들께서 프로젝트가 끝나고도 부담없이 저희를 불러주신다는 것입니다.

 

제머나이가 창립한 시기는 2002년, 미디어 시장에 들어온 시기는 2006년. 다른 업체들보다 시장에 늦게 진입한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저희와 일을 했던 고객 분들과 파트너 분들이 저희에게 보내주신 칭찬으로 저희는 이렇게 성장해왔습니다.

 

번지르하게 고객의 미소를 보겠다는 전략이 아닙니다. 고객이 미소를 보이고 고객이 미소 지을 수 있게 프로젝트를 수행했을 때에 저희 제품을 고객분들께서 다른 고객분들께 추천해주셨습니다.

 

고객의 미소와 만족함이 제머나이를 다른 고객께 추천하여 주는 선순환 구조를 저희는 사랑합니다. 그러기 위하여 저희는 고객이 저희를 생각하면 스르륵 미소짓게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bottom of page